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체지방 분해를 촉진·독소배출에 좋은 사과초모식초

by 쪼이(Soiday) 2020. 7. 18.

 

 

 

올해 여름은 유난히 많이 더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장마기간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될 것 같은데, 빙과류와 아이스크림류도 판매율이 높아지고 사과초모식초의 관심도 높아질 것이다. 유기산 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해외에서는 애플사이다비니거가 유기산이 높은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고, 특히 국내에서는 사과초모식초로 알려져 있다.

다이어트 식단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 식사량을 무리하게 줄이거나 굶는 등의 불규칙한 생활이 반복되면 악성 변비가 발생할 수 있다. 다이어트 중에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닐 것이다. 때문에 사과초모식초는 유기산이 풍부하여 변비 예방에 좋다고 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의 몸에는 변비 예방을 위해 몸속 유기산을 풍부하게 해주는 것이 좋은데, 유기산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은 바로 식초이다. 특히, 주정식초보다 자연발효한 식초에 유기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현재까지 사과초모식초로 알려진 유기산이 풍부한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유기산의 섭취는 꾸준함과 지속성이 있어야 효과가 더욱 커지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꺼내 먹을 수 있게 간취할 수 있고, 휴대하기가 편리한 분말이나 젤리, 정제 형태의 제품들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니까 먹는 습관부터 바꾸어야 할 것 이다.

 

댓글